지난 5월 14일 서울 금천구 가산로에 위치한 해피로 PC방에서 ‘인텔 공인대리점 3사에서 후원하는 e스포츠존 게임대회’가 개최됐다.

PC방을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된 이번 대회는 별도의 참가비 없이 PC 사용료까지 후원사에서 지원했으며,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해 게임대회를 즐기는 분위기로 진행됐다.

가산 해피로 PC방 이주현 사장은 “처음 여는 게임대회에 인텔 공인대리점 3사에서 필요한 모든 물품을 지원해줘서 고맙게 생각한다. 예전엔 게임대회라고 하면 막연히 어려운 행사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대회를 계기로 노하우를 얻게 됐다”며 앞으로도 게임대회를 지속해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피로 PC방 게임대회의 우승은 대학생 5명으로 구성된 정현명팀이 차지했으며 상금으로 20만 원이 주어졌다. 우승팀 주장 정현명씨는 “평소 자주 찾던 PC방에서 진행하는 게임대회라 부담 없이 참여했는데 우승까지 하게 될 줄은 몰랐다”며 “다음에도 이런 게임대회가 열린다면 꼭 참가하고 싶다”고 전했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에서 후원하는 e스포츠존 게임대회는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코드명 스카이레이크) 정품을 구매한 PC방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게임대회가 가능한 좌석이 갖춰져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게임대회 이벤트 PC방으로 선정되면 게임대회 홍보 용품인 포스터, 현수막 등이 제공되고 장패드, 모니터 타퍼, POP 배너 및 참가자들을 위한 PC 사용료와 상금 등을 지원한다. 이벤트 접수기간은 5월 31일까지로 접수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VIP PC방 홈페이지(http://vippcbang.co.kr)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