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의 MMORPG <뮤온라인>이 ‘시즌11/파트2’ 업데이트를 앞두고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했다.

웹젠은 5월 24일부터 <뮤온라인>의 시즌11/파트2의 사전 예약을 위한 마이크로 사이트를 열고 ‘당신이 원하는 서버설정에 투표하세요’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전 예약 접수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신규 서버 유토피아 투표 이벤트는 <뮤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유토피아’ 서버 내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가는 이벤트이다.

웹젠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뮨 시스템’, ‘채굴 시스템’ 등에 관한 의견을 투표한 회원 전원에게 신규 서버 오픈 후 ‘빛의 축복(상급)’ 11개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투표를 완료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101명에게 30일 정액권도 선물한다.

이외에도 <뮤온라인>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한 ‘SHOE ME THE 공략’ 이벤트도 26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된다.

‘SHOW ME THE 공략’은 GM이 제시하는 ‘초보’, ‘보스’, ‘사냥’, ‘육성’, ‘이벤트 맵’ 등 5가지 키워드에 맞춰 ‘<뮤> 지식인 게시판’ 또는 ‘동영상 게시판’에 글을 올린 회원들 중 1위부터 10위까지 순위에 따라 게임 캐시가 차등 지급된다.

해당 게시판에 댓글이나 게시글을 올리기만 해도 ‘빛의 축복(상급)’ 5개를 제공하고 1위를 수상한 회원은 ‘뮤 기자단’ 자격이 주어지며,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는 글은 <뮤> 월간지 ‘로랜시아’에 실리게 된다.

웹젠의 MMORPG <뮤온라인>의 시즌11/파트2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