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엑스박스 원, PC에서 <보더랜드> 제작진이 선보이는 FPS 게임

2k와 기어박스소프트웨어(이하 기어박스)는 4일 <보더랜드> 제작진이 선보이는 영웅들을 통한 새로운 일인칭 슈팅(FPS, 이하 FPS) 게임 방식의 <배틀본>이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PC를 통해 전세계에 출시되었다고 발표했다.

먼 미래를 배경으로 한 FPS 형식의 <배틀본>은 어울리지 않는 25명의 개성 있는 영웅들의 동맹이 파괴를 목적으로 혈안이 되어 잇는 미지의 적으로부터 우주의 마지막 항성을 지키기 위한 투쟁을 그린다.

<배틀본>은 세련된 볼거리가 가미 된 기어박스만의 협동 격투 방식과 25명의 다채로운 영웅들, 내레이션이 가미된 스토리모드, 경쟁 구도의 세 가지의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게임에서 선보여진다.

모든 모드에서 플레이어들은 심도 있으며 구미에 맞게 설정 가능한 캐릭터들의 성장을 고유 무기들과 능력, 성격을 가지고 있는 25명의 모든 영웅들로부터 경험 할 수 있다.

<배틀본>의 스토리 모드는 혼자는 물론 다섯 명까지 플레이 가능한 나누어진 화면과 온라인을 통한 협동 플레이의 다양한 챕터들에 내레이션이 가미된 경험을 선사한다. 각각의 챕터들은 고유한 이야기 및 게임이 진행됨에 있어 중요한 이야기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텔레비전 쇼’와 같은 에피소드들로 이루어져 있다.

액션이 가미된 5 대 5 방식으로 10명까지 온라인상에서 플레이 가능한 3가지의 다른 경쟁 멀티 플레이어 모드들은 또 다른 세 가지의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제공한다.

2K와 기어박스는 <배틀본> 출시 후 공개되는 다섯 개의 추가적인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들의 정보를 최근에 공개하였으며, ‘P v E’ 이야기 진행과 고유한 스킨들과 멘트 들이 각각의 콘텐츠들에 포함된다.

추가적으로 다음의 사항들을 포함하는 ‘배틀본 딜럭스 에디션’도 이용 가능하다. △<배틀본> 게임, △다섯 개의 다운로드 가능한 팩들과 25명에서 공개될 시 30명이 될 영웅들을 모두 사용 가능한 시즌패스, △오스카 마이크, 미코, 켈데리우스, 포브, 오렌디의 멘트들, △오스카 마이크, 미코, 켈데리우스, 포브, 오렌디의 싸이버 케릭터 스킨, △세 개의 전설적인 도구 팩들, △영웅 선택 중 금 받침, △타이틀 화면에서의 금색 <배틀본> 로고이다.

2K와 기어박스는 게임의 출시 후에도 총 30명으로 이루어질 영웅들 중 5명의 새로운 영웅들과 추가적인 경쟁 구도의 멀티플레이 모드들, 지도, 밸런스 업데이트 그리고 커뮤니티와 관련된 특색들을 포함한 다양한 무료 컨텐츠들의 업데이트들을 지원 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 트위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트브, <배틀본> 공식홈페이지(www.battleborn.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