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레드, 화이트의 3종 LED, 시스템 온도 변화 모니터링 가능
게일사 DBT 모듈테스트 통해 검증된 제품만 출시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 김종일)이 게일(GEIL)사의 DDR4 슈퍼 루스 화이트 싱글 170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DDR4 슈퍼루스 화이트 싱글 17000시리즈는 4GB 싱글 및 8GB 싱글, 16GB 싱글 구성이며, 국제 표준 JEDEC규격을 준수해 다양한 시스템과 호환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화이트 슈퍼 루스(SUPER LUCE) 시리즈는 iLUCE 라는 게일(GEIL)사만의 자체 특허 기술을 탑재해, 시스템의 내부온도 변화에 따라 분당 메모리 LED의 비트수가 증감해 사용 중인 시스템의 내부 온도를 간편하게 식별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LED 발광이 블루, 레드, 화이트 3가지 종류로 출시돼 튜닝 PC등의 시스템 색상에 따른 맞춤 구성 등 보다 화려하고 멋진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게일사는 DBT(Die Hard BURN-IN Technology)라는 독자 테스트를 거친다고 밝혔는데, 게일사가 독자 개발한 버닝챔버 안에서 일정 온도 이상의 극도의 고열을 가해 모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 선정하는 테스트로 알려졌으며, 이를 바탕으로 출하하는 제품의 불량률 제로와 극한의 환경도 버틸 수 있는 제품 개발 및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