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모하임, 이하 블리자드)는 현재 개발 중인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두 번째 디지털 단편 만화 ‘드래곤슬레이어’를 오늘 29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오버워치 디지털 만화 시리즈의 두 번째 편 ‘드래곤슬레이어’는 오버워치의 용맹하고 정의로운 노년의 용사 ‘라인하르트’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라인하르트’는 우연히 드래곤즈라는 악질 범죄 조직에 위협받는 한 마을을 발견한 후, 스스로를 지키지 못하는 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거대한 해머를 들고 진정한 기사도 정신을 발휘한다.

오버워치 팬들은 단편 만화 ‘드래곤슬레이어’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자는 자신의 맹세를 끝까지 지켜내는 숭고한 라인하르트의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드래곤슬레이어’는 블리자드의 작가 ‘맷 번스’가 글을 쓰고, 일러스트레이터 ‘네스케인’이 그림을 맡았다. 블리자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작가 및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오버워치 디지털 단편 만화 시리즈를 제작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드래곤 슬레이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kr.battle.net/overwatch/ko/blog/20097653)에서 볼 수 있으며, 영웅 라인하르트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내 영웅 소개 페이지(kr.battle.net/overwatch/ko/heroes/reinhard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에서 선보이는 18년만의 새로운 IP인 오버워치는 그 세계관을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해 소개하고 있으며, 지난 주 첫 디지털 단편 만화로 총잡이 맥크리의 이야기를 담은 ‘무임승차’를 공개하여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맥크리의 디지털 단편 만화는 다음 링크(kr.battle.net/overwatch/ko/blog/20097245)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