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대표 지헌민)은 3D 판타지 웹MMORPG <MOST>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3일간 비공개시범서비스(이하 CBT)에 들어간다고 29일 밝혔다.

<MOST>는 서양판타지 스타일 웹 MMORPG로, 웅장한 공중 부양도시 ‘천공의 성’과 반인반수의 거대 NPC, 꽃과 나무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숲 등 정통 판타지 MMORPG의 세계관에 휴먼(마도사), 엘프(아쳐), 미스트(암살자), 비스트(광전사)까지 4개의 종족이 종족 특유의 직업으로 나뉘어져 각 캐릭터가 가진 차별화된 매력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게임포털 팡게임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번 CBT는 테스트 기간 동안 꾸준히 즐길 수 있을 분량의 캐릭터와 필드, 던전 및 수호신 시스템, 탈것, 보석각인, 주조, 전승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팡게임은 유저들의 CBT 참여와 적극적인 피드백을 수렴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CBT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CBT 진행에 따라 금화 및 VIP등 풍성한 아이템을 깜짝 이벤트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 CBT 기간 동안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푸짐한 구성의 스타터 팩을 지급하는 ‘진정한 판타지를 즐겨라’, CBT 기간에 50레벨을 달성하면 정식 오픈시 유료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250금화를 지급하는 ‘진정한 판타지에 도전하라’, 버그나 오탈자, 게임에 대한 개선사항을 1대1 문의를 통해 리포팅한 우수 유저 50명에게 정식 오픈시 500금화를 지급하는 ‘진정한 판타지를 완성하라’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MOST> 담당자는 “이번 주말 결코 실망하지 않을 완전무결 RPG <MOST>의 CBT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미 텐센트의 깐깐한 게임 테스트를 마친 수작인 만큼 대작 웹게임을 남들보다 앞서 만나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MOST>의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goo.gl/ezVsb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