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는 자사의 게임 포털 TNT게임을 통해 RPG <구원온라인>의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오늘 29일 밝혔다.

<구원온라인>은 온라인게임이자 드라마로도 제작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끈 <헌원검 시리즈>의 IP로 제작돼 수많은 콘텐츠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혼령 시스템’, ‘강화 시스템’을 내세우며 유저들의 호응 속에 CBT를 마쳤다.

CBT 종료로 5월 4일 예정된 정식 서비스에 한 발짝 다가선 <구원온라인>은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유저들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만 해도 ‘구신대성조각’, ‘3배 경험단’, ‘40레벨 랜덤장비’, ‘환혼단’, ‘1만 진기단’으로 구성된 필수 아이템 5종을 100% 제공받을 수 있다.

엔틱게임월드의 최준규 대표는 “많은 분들의 호평 속에서 CBT를 마무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CBT 참여자 분들께서 내어준 소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정식 서비스 시 더욱 많은 재미를 제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구원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gw.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