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자사의 MMORPG <리니지2>에서 4월 27일부터 오는 5월 11일 정기점검 전까지 ‘PC방 해답을 찾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답을 찾다’ 이벤트는 총 2개의 테마로 진행되며 첫 번째 ‘보석의 해답을 찾다’는 이벤트 기간 동안 금‧토‧일에 <리니지2> PC방에서 3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클래식 서버에서 보석함 1개, 라이브 서버에서 보석함 2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특히 1~2주차 모두 참여할 경우 클래식, 라이브 서버에서 각각 보석함 2개, 4개를 지급한다.

두 번째로 ‘성장의 해답을 찾다’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가맹 PC방에서 접속하면 성장 지원 버프 효과가 증가하는 이벤트다. 클래식 서버에서 경험치 및 SP가 20% 증가하며 라이브, 테스트 서버에서는 경험치 및 SP가 50% 증가한다.

특히 PC방에서 ‘모험가 조합원’ NPC와의 대화를 통해 ▲클래식 서버에서 ‘무디의 버프 지원’과 ‘모험가 조합원의 변신 지원’을, ▲ 라이브 서버에서 ‘프로피시오브 마이트’와 ‘보상 빵빵한 일일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이벤트 페이지(lineage2.plaync.com/promo/lineage2/160427_eurek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