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뮤직 디바이스샵 양적, 질적 확장 나선다! “뮤직 랜드마크로 지속 발전”
온쿄, 비츠바이닥터드레, 야마하 등 주요 제품 오픈 기념 특가 판매

CJ E&M 음악사업부문은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4층에 멀티 뮤직 디바이스샵인 ‘M스토어’ 2호점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M스토어’는 지난해 8월 판교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5층에 1호점을 오픈했다. 젠하이저, 자브라, 로지텍, 필립스 피델리오, 마샬, 라이프 트론스 등 약 12개 헤드폰/스피커 브랜드와 아티스트 음반 등을 판매 중이다. 다양한 뮤직 디바이스의 청음과 더불어 음악을 통한 휴식과 놀이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제공 중이다.

‘M스토어’ 2호점은 1호점에 배치된 라인업 외에도 프리미엄 사운드 ‘온쿄’의 스피커와 헤드폰 제품 외 ‘비츠 바이 닥터 드레’, 덴마크 프리미엄 스피커 브랜드 ‘비파(Vifa)’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CJ E&M 음악사업부문은 ‘M스토어’의 양적 확장 및 스토어 내 라인업에 대한 질적 확장을 함께 하며 뮤직 디바이스 사업 다각화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M스토어 2호점’ 오픈을 기념해 주요 브랜드별로 오픈 기념 특별할인도 실시한다. 프리미엄 사운드 온쿄와 ‘비츠 스튜디오’ 제품은 각각 선착순 30명 구매 고객에게 30% 할인을, 이밖에 야마하 스피커와 이어폰, 자브라 ‘Solmate mini’ 등을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또 ‘M스토어’ 동대문 2호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음원사이트 엠넷닷컴의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제품 및 프로모션 문의는 M스토어 2호점(02-2283-242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