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업계에 먹거리 고급화 트렌드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최고급 커피로 분류되는 더치커피가 본격적으로 PC방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PC방 전문 쇼핑몰 아이러브PC방몰과 커뮤니티 피연모가 최근 PC방 업주 100명을 대상으로 시음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던 더치커피 온라인판매 1위의 ‘시골 더치커피’를 정식 론칭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이번에 출시된 시골 더치커피는 30㎖ 파우치 형태로 조리가 간편하고 별도의 커피머신 없이도 판매가 가능하며, 개별 포장으로 손쉬운 재고관리와 청결한 위생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PC방 영업환경에 최적화된 커피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시골 더치커피는 콜롬비아 수프리모 메델린 원두를 사용하고 있으며, NEW 크랍 생두로 로스팅한 이후 5일 이내에 찬물로 12시간 동안 추출해 깊은 풍미를 지니고 있다.

한편, 아이러브PC방몰은 PC방 업주들의 간편한 판매를 위해 8온스 종이컵, 뚜껑, 홀더, 스틱 등을 별도로 판매하며, 최초 구매 시 홍보를 위한 쇼케이스를 1,000개 한정으로 무상 증정한다.

시골 더치커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러브PC방몰(www.ilovepcbang.net)이나 피연모(http://cafe.naver.com/ilovepcbang/5142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