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iNTER(대표 한성택)는 <겟앰프드>에서 신규 액세서리 ‘아라크네’를 출시한다고 12월 1일 밝혔다.

<겟앰프드>의 신규 액세서리 ‘아라크네’는 여신의 저주를 받아 하반신이 거미로 변해버린 괴물이다. ‘아라크네’가 발사하는 거미줄에 얽힌 상대는 아라크네의 새끼 거미의 먹잇감이 되어 버린다는 설정이다.

거미라는 콘셉트와 같이 거미의 앞다리를 앞세워 상대를 짓밟아 버리거나 상대를 눕힌 후 상공으로 던져 거미줄로 구속하여 새끼거미들이 습격하는 공격을 사용한다.

또한 독을 뿜어내어 상대에게 스피드와 점프가 낮아지는 디버프 기술도 있고, 거미줄을 사용하여 공중에 매달려 맵을 이동하거나 거미줄 트랩을 만들어 상대가 밟게 되면 대쉬가 불가능해지고 점프 높이가 매우 낮아지게 만들기도 한다.

이번 신규 액세서리뿐 아니라 챌린지 전용 보물상자를 추가했다. ‘챌린지 리워드 보물상자’는 특정 챌린지를 통해 클리어 하면 획득할 수 있고 이 보물상자를 오픈하면 일정 확률로 신규 액세서리인 ‘아라크네’ 또는 ‘아라크네의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아라크네의 메달’은 겟앰프드 상점 내 메달 샵(이벤트/일일과제)에서 ‘아라크네’ 액세서리로 교환 가능하다.

JUNEiNTER 김진호 PM은 “신규 액세서리 ‘아라크네’와 12월 동안 진행하는 챌린지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겨울 시즌에도 모든 분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getamped.junei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