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엠(대표 이종명)은 <크리티카>에서 신규 캐릭터 ‘노블리아’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월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 오는 12월 업데이트 예정인 ‘노블리아’를 비롯해 1차 전직 캐릭터인 ‘크리에이터’의 전투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다.

‘노블리아’는 이차원에서 날아온 천재 소녀로, 실수로 일어난 차원이동에 의해 키레노스 대륙으로 오게 된다. 1차 전직 크리에이터는 해머, 바주카포 등 다양한 무기를 소환하는 전투 스타일을 지닌 캐릭터로, 상황에 따라 다채롭게 스킬을 활용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크리티카>는 지난 23일 오픈 1천 일을 맞아, 26일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천 일의 추억을 나눠 줘!’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개발사 올엠의 자체 서비스 정식 오픈을 앞둔 12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유저들의 응원 댓글이 목표 개수를 돌파할 때마다 전체 드랍률 상승, 스페셜 버프 효과 부여, 한정 100원 아바타 출시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크리티카>는 오는 12월 15일 개발사 자체 서비스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를 기념한 각종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