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게임(대표 김용훈)은 <RF온라인>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월 16일 밝혔다.

‘변화의 바람, 또 한번의 진화’로 명명된 이번 업데이트는 한정되어있던 게임 내 최고 레벨을 70으로 개방함과 동시에, 신규 서버 ‘라르크’ 오픈, 상급 무기 및 방어구 등을 선보였다.

더불어 벨라토(기갑), 코라(애니머스), 아크레시아(시즈킷)3개 종족을 대표하는 3대신기가 업데이트가 되었으며, 신규 맵 '야수들의 대지'와 ‘파괴된 노바잔의 요새’, ‘캐러벤의 시공간’ 등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다음게임은 'RF온라인'의 업데이트를 기념한 3가지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1월 12일까지 신규 서버 '라르크'에서 종족 및 클래스 별로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랭커 1위에게 5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며, 상위 10위까지의 이용자들에게 각종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오리온, 프리머스, 라르크 서버에서 새롭게 생성된 캐릭터에 달성 레벨이 맞는 장비를 지원하는 ‘레벨업 캠프’가 진행되며, 17일부터 18일까지 게임 내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단판의 승부! 막타를 쳐라!’ 이벤트가 펼쳐진다.

‘단판의 승부! 막타를 쳐라!’는 하루 3번 제공되는 종족 퀘스트에 참여해, 타 종족의 통제장치를 마지막으로 공격하는 이용자에게 외식 상품권 및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rfonlin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