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울워커>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15년 07월 09일 목요일 문승현 기자 press@ilovepcbang.com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와 <소울워커>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7월 9일 밝혔다.

<소울워커>는 재패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 랜더링으로 개발되고 있는 캐주얼 MORPG이다. 개발 4년 차를 맞이한 이 게임은 초기부터 이색적인 게임 컨셉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일본, 중국, 대만 등 해외 대형 게임사의 러브콜이 이어지면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주목하고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김현주 부사장은 “<소울워커>는 잘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을 플레이 하 듯 색과 개성, 그리고 액션이 살아있는 MORPG로 이 같은 매력적인 게임의 서비스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개발사 라이언게임즈는 개발 초기부터 게이머들과의 소통과 공감을 계속하고 있는 만큼, 협업을 더욱 긴밀히 하여 오래 기다려주신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게임성과 서비스 환경을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소울워커>의 국내 서비스를 연내로 잡고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퍼블리싱 계약 체결 발표를 시작으로 서비스 행보를 빠르게 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www.ilovepc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