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그라나도에스파다>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새 시대의 인도자’ 에피소드 2탄을 게임 내에 적용했다고 6월 25일 밝혔다.

‘새 시대의 인도자’는 기존 바이런 지역의 연장 선상에 있는 확장 콘텐츠로, 이번에 적용된 두 번째 에피소드는 루치페르 성의 신임 성주인 ‘L’이 괴짜 기계 박사인 ‘트루먼’의 초대에 응하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신규 에피소드의 주요 배경은 괴짜 기계 박사 트루먼의 작업장인 ‘트루먼의 비밀 공방’을 그리고 있다. 이곳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인류의 역사를 조직한 ‘스트라타비스타’에 의해 고대 문명의 산물이라 불리던 ‘시계탑’을 거쳐야 한다.

시계탑의 1층을 조사하다 보면 벽면이 허물어져 수상한 비밀길이 생기는데, 이곳으로 내려가면 비밀 공방을 발견하게 된다. 시계탑 지하에 위치한 이 비밀 공방은 허락없이 침입한 외부인을 괴롭힐 수많은 장치들이 곳곳에 설치되어 있다.

에피소드에 맞춰 새로운 영입 캐릭터 ‘에빌 마키나’도 공개되었다. 에빌이 사용 가능한 스탠스 ‘마키나’는 전격 팔찌의 전력을 동력원으로 한 다음 주위 마력을 제어, 이를 고스란히 발산하는 강력한 기술이다.

에피소드 2탄 종착지라 할 수 있는 레이드 보스 또한 영입 캐릭터 ‘에빌 마키나’다. 레이드 보스인 에빌 마키나는 피아를 구분하지 않고 파괴하는 통제 불가능한 인형으로 제압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를 것으로 전망된다.

새 시대의 인도자 에피소드 2탄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우선, ‘비밀스러운 블라인드 코스튬’은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게 되는 플레이타임 포인트를 모은 다음 로사와 로라, 진 등 인기 여성 캐릭터들의 스페셜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일주일간의 꿀 혜택’도 진행된다. 일주일간의 꿀 혜택 이벤트는 경험치 100% 증가를 비롯하여, 추가 룰렛 비용 1Vis 소모, 그리고 코스튬 전 품목 50% 할인 등이 주요 내용이다. 이 밖에 신규 월드 가문을 대상으로 홈 프리미엄 서비스 고급형과 워프 프리 패스, 스테로이드 리커, 인벤토리 확장 등 다양한 지원 패키지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g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