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대표 김지인)는 <포인트블랭크>에서 ‘토너먼트 왕중왕전’을 Z: PC방에서 개최한다고 1월 13일 밝혔다.

우승 300만 원, 준우승 100만 원, 3위 5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이번 왕중왕전은 오는 17일 오전 11시 Z: PC방의 이스포츠 전용관에서 진행된다. 지난 11월 22일부터 2주 마다 진행해 온 오프라인 토너먼트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8개의 강팀을 한 자리에 초청하여 최강팀을 가리는 자리이다. 경기는 현장 대진 추첨으로 4개팀씩 2개조로 나누어 각 대진 별 승리팀이 결승전에 진출해 승자를 가리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왕중왕전은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객 전원에게는 이스포츠 총기류 4종과 에코백, 티셔츠, 블루투스 셀카봉 등 다양한 기념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또한 현장에서는 스파이럴캣츠가 직접 사인한 브로마이드와 로지텍 G230 헤드셋, 모니터 받침대 등의 푸짐한 경품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그간 오프라인 토너먼트에 참가한 유저들은 Z: PC방의 장비와 시설을 호평했고 대회 추가 개최를 요청해왔다. 이에 힘입어 <포인트블랭크>는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를 위해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토너먼트를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왕중왕전의 우승팀을 맞추면 스마트워치와 이벤트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15일까지 진행된다. 또 Z: PC방에서는 <포인트블랭크> 온라인 계급 진급 시 최대 43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고 있다.

제페토 방유식 본부장은 “대결을 통해 느끼는 즐거움이 큰 포인트 블랭크의 장점을 살리고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고자 토너먼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스포츠 문화를 선도하고자 오픈한 Z: PC방를 기점으로 향후에도 다양한 대회를 열어 더욱 많은 분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pointblan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