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소오강호: 에피소드1. 동방불패의 재림>의 채널링 서비스를 국내 5개 대형 게임포털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8월 22일 밝혔다.

<소오강호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는 공개서비스가 실시되는 28일, 다음게임과 한게임, 게임매니아, 온게이트, 그리고 엠게임 총 5개 대형 게임포털에서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공개서비스와 함께 진행될 <소오강호온라인3>의 채널링 서비스는 각 게임포털의 회원들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게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일정에 맞춰 각 포털에서도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소오강호온라인>은 무협 소설의 대가 김용의 원작 '소오강호'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로, 지난 오픈형 테스트에서 원작 소설의 탄탄한 스토리와 10대 문파의 다양한 캐릭터, 게임 중 등장하는 시네마틱 콘텐츠 등으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퍼펙트월드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소오강호온라인>을 기다려주시는 많은 유저들에게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 외에도 편리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채널링 서비스 계약도 착실히 준비해왔다”라며 “여러 창구에서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만큼 <소오강호온라인> 공개서비스에 많은 기대바라며, 유저들을 우선 생각하는 서비스를 약속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oho-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