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데이트 통해 최고레벨 확장 및 신규 던전 등 콘텐츠 추가

<날온라인>이 정식 서비스 이후 첫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발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날: 세상을 베는 자(이하 날온라인)>에서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월 20일 밝혔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레벨을 40에서 49로 확장하고, 신규 던전 ‘위령탑(2인)’ 및 ‘등옥고성: 시련(5인)’을 추가했다. 유저들은 해당 던전 플레이를 통해 최대 49레벨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형 퀘스트 ‘연무장(개인)’과 ‘비무대(6인)’를 신설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유저간 대결을 즐길 수 있으며 경험치 및 은화(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날온라인>은 첫 번째 업데이트와 함께 2014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해 ‘파이팅 코리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3일까지 게임 내 특정 몬스터를 클리어할 경우 축구공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며, 획득한 축구공은 각 지역에 위치한 NPC ‘명보형’을 통해 태극유니폼 및 태극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무협을 소재로 한 <날온라인>은 실제 무술고수의 움직임을 게임 내 캐릭터 동작에 일치시키는 ‘모션캡쳐기술’을 적용해 사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콘솔게임 특유의 콤보동작 및 타격감 등이 특징인 클라이언트 기반의 무협 MMORPG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