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소프트(대표 권호안)는 자사의 MZD 노하드 솔루션을 도입한지 1년 이상 된 PC방에 대하여 서버 점검 및 전자동 게임패치 방식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PC는 이미 잘 알려진 바와 같이 내부 청소 등을 해주지 않으면 성능 저하 및 수명 단축 그리고 고장발생 빈도가 높아지기 마련이다. 이는 서버라고 예외는 아니기에 노하드 솔루션의 핵심인 서버도 정비가 반드시 필요하다.

리더스소프트는 MZD 노하드 솔루션을 도입한 PC방에 전자동 게임패치 방식을 적용하기 위해 방문할 때 서버 점검을 병행하겠다고 밝혔다. 문제점은 없는지 진단하고, 내부 청소 등을 통해 서버의 상태를 도입 초기와 같이 최상으로 유지하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업주가 하드디스크의 용량을 증설하거나 SSD로 전환하는 것을 원할 경우 실비용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리더스소프트는 얼마남지 않은 여름방학 성수기를 대비하여 비수기인 6월에 전체 점검을 함으로써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PC방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게임패치 방식을 전자동으로 적용하게 되어, 기존에 패치서버가 켜지지 않아 패치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던 사례를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PC방 노하드 솔루션, 선불상품권 단말기, 멀티셀프 등의 문의를 원하는 경우 전화(070-7776-9514, 070-4170-837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