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코리아(대표 박찬국)는 <월드오브탱크>의 PC방 프리미엄 혜택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게임 전문 웹진 기자들을 대상으로 체험행사를 10월 10일 서울 대치동 소재의 '팝콘PC방'에서 개최했다.

국내 유수의 게임 웹진을 초청해 진행한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26일부터 시작된 <월드오브탱크> PC방 프리미엄 혜택을 직접 체험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현재 <월드오브탱크>는 △경험치 50% 추가 지급 △10승 달성 시 100캐시 지급 △1,000판 플레이 시 1,000캐시 지급 등을 내용으로 하는 PC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워게이밍은 친구들끼리 찾아오는 PC방의 특성에 착안, 소대(파티)를 결성해 수행하는 ‘PC방 업적’ 3종을 추가하고 최대 6,000 포인트의 자유 경험치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추가 혜택을 연내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워게이밍 측은 "PC방은 우리의 중요한 파트너이기 때문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PC방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해 PC방 업주와 손님들에게 게임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워게이밍은 지난 5월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 6개 도시에서 진행돼 PC방 업주와 유저들에게 호응을 받은 'PC방 벙커러쉬 시즌2'를 오는 19일부터 12월 1일까지 주말마다 진행한다.

이같은 행사는 PC방 업주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팝콘PC방' 이정환 사장은 "PC방을 중시하며 프로모션을 진행해온 워게이밍이 행사를 제의해 흔쾌히 수락했다"라고 전하면서 "사실 행사 제안을 받았을 때 당일 매출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다. 그런데 워게이밍은 매출뿐 아니라 내가 생각치도 못한 소소한 부분에 대해서도 배려를 해놓고 제안을 한 것이었다"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