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에프엔케이(대표 김성운)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주니어 의류 전문 브랜드 제이씨비(JCB)를 통해 <메이플스토리>를 활용한 주니어 의류를 출시했다고 5월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의류는 ‘나이트워커’, ‘캐논 슈터’ 등 <메이플스토리< 대표 캐릭터 이미지를 디자인화한 티셔츠로, 기능성 쿨링 소재인 ‘에어로쿨(AeroCool)’ 원단이 사용됐으며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티셔츠는 전국 170개 제이씨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티셔츠 구매자 전원에게 저금통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샤이니 이펙트’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퍼즐제작 전문업체 챔퍼아트(대표 김덕용)와 함께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와 몬스터 이미지를 활용한 직소퍼즐 ‘몬스터를 찾아라 특별판’을 출시한다.

제품은 총 1,000피스(pcs)와 150피스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전국 이마트 매장 및 대형서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몬스터를 찾아라 특별판’ 퍼즐 한정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굿아이디어 이펙트’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